Loading...

커뮤니티

이용후기 행복한 결혼 준비를 위해 끝까지 책임지고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김현희 국장님] 다움스튜디오/줄리엣발코니/제이바이로이스타 가성비갑! 계약후기입니다.

작성자 : 임효정 | 작성일 : 2018-07-10 | 조회수 : 44



■ 담당플래너님 자랑해요 ♥ : 김현희플래너님!

스드메에 스.자도 모를때 하나부터 열까지 꼼꼼하게 알려주셨어요!

늦은시간이나 토요일에 문의드려도 친절하게 답해주셔서 오히려 죄송할 정도였네요 ㅠㅠ

결혼식 자체에 투자를 많이 안할생각이여서 가성비 위주로 부탁드렸어요.

몇백만원하는 업체들보다 화려하진 않지만 깔끔하고 수수한 업체들로 추천받았고 오히려 저와 더 어울리는것 같아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

 

 

■ 내가 선택한 스튜디오 소개 : 다움스튜디오

요즘 한창 핫한 스튜디오로 알고있어요. 다움스튜디오 토탈로 진행할까도 했었지만, 따로 진행하는게 조금 더 저렴하다는 김현희 플래너님의 귀뜸에 촬영만 하기로 했어요. 깔끔하고 인물위주 컨셉이 맘에들고 특히 한복컷이 결정의 큰 이유가 됐어요.

 

 

■ 내가 선택한 웨딩드레스 소개 : 줄리엣발코니

사실 드레스업체를 잘 몰라서 김현희 플래너님께서 추천주신곳으로 결정했어요. 후기 찾아보니 머메이드라인이 많고 볼레로도 많이 보유하고 있다고 해서 다음주 방문이 설렙니다!

 

 

 

■ 내가 선택한 헤어&메이크업 소개 : 제이바이로이스타

제이바이와 뮤사이 중 제이바이로이스타 선택! 뮤사이는 통통 밝은느낌이고 제이바이로이스타는 차분한 느낌이라 저한텐 제이바이가 더 맞을 것 같아 선택하게 됐네요!

 

 


■ 마이셀프웨딩 좋았던 점 : 거품이 심한 우리나라 웨딩업계에서 마이셀프웨딩은 저에게 한줄기 빛과 같았어요..! 금액이 싸고 비싸고를 떠나, 합리적인 가격에 결혼준비를 할수 있다는게 가장 큰 매리트인것 같아요!

저는 온라인계약이였음에도 실제 방문해서 상담받은것 같이 김현희 플래너님께서 하나하나 짚어주시는게 동행플래너 못지않게 챙김 받고 있는것 같아 행복하기까지 합니다.

웨딩홀에 발 딛는 날까지 마이셀프웨딩과 즐겁게 결혼준비하고싶어요! :D



 

작성자 :    비밀번호 :

빠른 상담을 원하시면 연락처를 남겨주세요.

이름
휴대폰
결혼예정일